> 커뮤니티 > 뉴스레터 
본 게시판은 성경적상담협회 및 관련기관의 행사와 소식, 공지사항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

조회수 4031
번호 47
제목 [보도자료] 비윤리 성문화 선전교육 금지법 제정 촉구 발대식

<비윤리적 성문화 선전 교육금지법 제정촉구 국민행동>

출범선언문


 

현재 우리사회에는 가정을 파괴하고 육체와 영혼을 파멸로 이끄는 무분별한 성생활을 선동하는 비윤리적이며 타락한 성문화가 넘쳐나고 있다. 특히 상업주의에 매몰된 일부 매스미디어와 인터넷 공간들이 타락한 성문화를 당연시하며 심지어는 비윤리적인 성문화를 마치 모든 사람들이 받아들여야 할 아름다운 것으로 포장하여 자라나는 청소년들을 병들게 하고 있다.


 

이로 인해 최근 우리사회에는 각종 성범죄와 성중독이 만연하여 자녀들을 안심하고 키울 수 있는 환경들이 무너지고 있으며, 일부 몰지각한 성인들의 성적 일탈로 인하여 우리사회를 병들게 하며 단란한 가정들을 파괴하고 있다. 타락한 성문화를 더 이상 방치하면 수많은 가정들이 파괴되고 갈수록 사회가 혼탁해져서 대한민국의 장래가 위험해 질 것이다.


 

이에 우리 [비성국]은 성폭력, 성매매, 소아성애, 변태성애, 근친상간, 동성연애 수간등 비윤리적인 성행위들이 표현의 자유라는 미명 아래 각종 매체를 통해 미화되어 가므로 대한민국의 백년대게를 이끌어 갈 우리 자녀들의 영혼과 육체를 파괴하는 타락한 비윤리적 성문화와 끝까지 싸울 것을 선언하며, 시민의 평안과 자녀들을 보호하기 위해 정부와 국회에 <비윤리적 성문화 선전 교육 금지법> 제정을 강력 촉구한다.


 

이제 우리 [비성국] <비윤리적 성문화 선전 교육 금지법> 제정의 뜻을 이루기 위해 타락한 성문화를 추방하여 건전한 사회 구축하여 자라나는 세대들을 보호하기 위해 뜻을 같이 하는 시민들의 결의를 모으는 국민행동을 시작한다. 뜻있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호소합니다.


 

2013725


 

<비윤리적 성문화선전교육 금지법 제정촉구 국민행동>


 


 


 

공동대표 이요나 목사


 


 


상임고문 : 박영률 목사(한국교회복지선교연합회 대표) 상임대표 : 이요나 목사(한국성교육상담자협회 홀리라이프) 공동대표 : 김규호 목사(중독예방시민연대 대표) 김도형 목사(국제금주학교 대표) 김선호 목사(주님의은혜교회) 박진권 대표(홀리라이프회복자모임) 안희환 목사(밝은인터넷세상만들기운동본부 공동대표), 이희찬 장로(홀리라이프 회복자가족모임 대표), 전몽월 목사(사단법인 나누리 대표), 전정림 목사(칠전교회), 홍덕화 대표(세잎크로버선교회), 박효진 권사(완도물산 )



 

첨부파일
sexant01.hwp
출처 홀리라이프